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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좋은 지하철 광고 디지털보드

by 옥쇼 2022. 9. 7.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쇼핑몰 옥쇼 입니다.

 

지하철에는 여러가지 형태의 광고들이 있고, 목적에 따라 적절한 매체를 선택해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옥쇼는 여러가지 매체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려드리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디지털보드에 대한 매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디지털보드 소개


디지털 보드 광고는 사진처럼 기본형과 조명확대형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디지털보드는 영상광고 매체 이므로 기본형은 상단에 영상광고만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영상광고+조명광고를 동시에 진행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조명확대형도 있습니다.
조명확대형은 상단에는 영상광고 하단에는 조명광고가 들어가서 영상/이미지 광고가 동시에 가능한 매체입니다.
종류는 두가지가 있고 형태도 단면형/양면형/양면형 나란히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단면형은 사진 상으로 보이는 앞면만 광고 진행이 가능하고

양면형은 단면형이 앞 뒤로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양면형 나란히는 단면형보드 2개가 나란히 붙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지털보드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매체입니다.
1. 영상광고와 조명광고를 동시에
디지털보드는 영상광고 매체이지만 조명확대형을 보시면

상단에는 영상광고 하단에는 조명광고를 한번에 진행 하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명광고 진행시 인쇄비용 10만원 추가비용이 드시는 점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 단일 광고 송출
디지털보드가 다른 매체보다 가지고 있는 장점은

다른 영상광고들과는 달리 단일 광고주의 광고만 송출되는 점 입니다.
다른 영상광고의 경우 구좌수 만큼 롤링이 되는 광고 방식이라면

디지털보드는 단일 구좌이기 때문에 (1구좌) 하루종일 광고 1개만 반복적으로 송출 됩니다.

 

3. 반복노출
디지털보드는 역사마다 승객 이동이 많은 환승통로 및 눈에 잘 띄는 출구쪽에 설치 되어 있어

대합실 및 승강장 이용객들에게 광고가 자연스럽게 노출 됩니다.

 

4. 대형화면
65인치 대형 FULL HD 디스플레이로 광고를 송출 하기 때문에 지하철 이용객들의 시선을 끌 수 있고 주목도가 높아집니다.

 

5. 넓은 커버리지
1~4호선 98개 역사 내 디지털보드는 약 400대를 설치하여 광범위한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언제나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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