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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아일렉트론 엘리베이터 광고로 반복적인 노출 마케팅

by 옥쇼 2022. 11. 3.

 

요즘 수 많은 스타트업이 생겨나고

정말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군분투 하시는데

그렇기때문에 마케팅, 광고 등의 홍보를 위한 방법들이

어느 때보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기 PR의 시대인 만큼

어떻게 더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지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크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고 있으며 업종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선택하고

그에 따른 효과는 천차만별이라 할 수 있어요.


또한 회사 운영방식에 맞춘 홍보물이
완성되어야하는만큼 업체 선택에
있어서도 신중을 기하시는 것이 맞고
특색을 자연스럽고 확실하게
살려줄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아요.


옥쇼는 업종, 상품, 서비스 등 장점을 더욱 부각시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아일렉트론의 사례를 살펴보면
우리가 직장이나, 집을 갈 때
수 없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 속
오피스보드를 통해 알리고자 하는
정보들을 노출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현재 우리 생활에 있어서 마스크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만큼
그 수요는 이루 말할 수 없는데요.


마스크 브랜드들이 생각보다 많지만
금아일렉트론은 코로나 이전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듯 꾸준한 성장을 하는 곳으로
전국 대형병원과 치과에서
제일 많은 납품을 하는 곳이에요.

더구나 금아일렉트론은 전문 의료용
마스크 판매업체이기 때문에
일반 주거지가 아닌 오피스 건물 엘리베이터 광고인

오피스보드를 통해서

구매력이 높은 직장인을 타겟으로 했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홍보는 구매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특히 경제력이 있는 3040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타겟이 모이는 장소인 오피스 건물에

다이렉트로 고효율 광고 진행이 가능한 매체가

바로 오피스보드입니다.

매일 평균 6회 이상을 이용하는 엘리베이터에

이용객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설치 위치와

직접적인 노출이 가능한 매체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시선이 머무를 수밖에 없어요.

 

 


소비자의 매체 접촉률을 높이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반복적인 노출을 해
집중도를 높여서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제한된 공간에서 더욱 발휘하는 효과]

특히 밀폐된 공간 내에서의 광고는
강제 시청으로 더욱 높은 각인효과를 주는데요.
이러한 이유 덕에 엘리베이터 광고의

주목도는 옥외광고 중 상위에 속합니다.

 

영화관 광고 다음으로 높은 매체 주목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여러가지 이슈를 가지고 있는

옥외광고이지만, 스마트폰 간섭률이 가장 낮으면서

주목도 높은 엘리베이터 광고는 충분한 메리트가 있겠죠?

추가로 건물별로 상이하지만

사운드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각인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상단과 하단을 나눠 상단에는
해당 건물 내의 공지사항이나

날씨 정보, 한줄 뉴스 등의 각종 컨텐츠를

동시에 노출하므로써

단순 광고 매체가 아닌 정보제공을 위한

기기로 광고 거부감도 낮춘 매체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마케팅의 경우에는
옥외 매체를 통한 광고는

디자인과 광고 카피 등을 통해서

해당 상품이 가지는 매력으로 시선을 빼앗는 것이 중요한데요


좋은 포인트들을 빠뜨리지 않고

다 녹여내고, 그에 맞는 매체를 플래닝하는 것

역시 업체의 실력입니다.

옥쇼는 엘리베이터 광고 오피스보드
뿐만 아니라 버스를 통한 홍보, 지하철
역사 내부에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매체들까지 섭렵하고 있는데요.

 

무료로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쉽고 빠르지만, 퀄리티 있는 디자인도 가능하므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대 효과가
필요하신 광고주 분들은
옥쇼를 통해서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편하게
상담을 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옥쇼 - 옥외광고 대표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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