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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광고

팬클럽광고로 좋은 디지털 포스터 광고

by 옥쇼 2021. 4. 1.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플랫폼 옥쇼입니다.

 

보통 출퇴근하실 때 버스,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시죠? 특히 지하철은 수용인원이 많고,

다양한 호선들이 많아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승객분들이 많은데요.

 

에스컬레이터를 오르고 내리다 보면 우측 상단에 

한 가지의 영상이 나열돼서 여러 화면에서

나온 것을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2호선 강남역 디지털포스터 광고예시

유동인구가 정말 많은 역사들 중에서 역 안과 밖을

이어주는 계단 또는 환승 구간에서 연달아 설치된

화면으로 가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학원 홍보물

영상, 공공기관 영상 무수한 포스터 영상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광고 매체를 디지털 포스터라고 합니다.

오늘은 옥쇼에서 진행했던 디지털 포스터 광고

사례와 함께 매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행 사례 소계

이번 옥쇼에서 소개해드리는 사례로는

강남역 디지털 포스터 광고로 진행한 

"고현우" 군의 생일 광고 사례입니다.

 

2호선 강남역 디지털포스터 광고예시

디지털 포스터는 기존 포스터 광고인,

인쇄 부착 형태의 광고에서 디지털 패널의 형태로

바뀐 광고를 말합니다. 디지털 포스터 광고의 경우

일반 포스터와 달리 디지털 송출 형식으로 운영이

되어 인쇄 및 부착 비용이 들지 않으며, 하나의 이미지

만 지속적으로 노출하던 일반 포스터 광고와 다르게

다양한 이미지를 역동적으로 송출이 가능하며,

좌우로 연달아 설치되어 있는 매체 특징으로 인해

주목도가 굉장히 높은 매체입니다.

 

자, 그럼 좀 더 자세하게 디지털 포스터 광고의

장점이 어떤 게 있을까요?

 


디지털 포스터의 장점

1. 저렴한 광고비

- 디지털 영상매체로 인쇄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2. 각인력

- 움직이는 화면으로 시선을 끌어모아 기억에

  오래 남습니다.

3. 즉각적인 매출

- 지하철역 출구 인근 매장이나 식당 광고 시 자연스러운

  고객 유입이 가능합니다.

4. 최적 위치

-  유동인구가 많은 역사에 설치되어 다수의 인구에게

    노출이 가능합니다.

5. 다양한 광고 형태

- 이미지 및 영상을 자유롭게 송출할 수 있습니다.

6. 주목도

- 광고의 콘텐츠의 노출이 역동적이기 때문에

   인지도 주목도 높습니다.

 


2호선 강남역 디지털포스터 광고예시

일반 포스터 광고는  10개의 자리에 다른 광고들이

부착이 되어 광고 진행이 되었지만, 디지털 포스터

같은 경우에는 모든 화면에 하나의 광고를 띄울 수

있는 중앙관리 시스템으로 변경되었는데요.

그 덕분에 이미지, 영상파일을 다이렉트로 손쉽게

송출이 가능해졌습니다.

 

2호선 강남역 디지털포스터 광고예시

그래서 빠른 시간 내에 넓은 범위에 노출이 가능하며,

선명한 고화질의 LED 패널을 이용하여 대형 화면에

광고가 설치가 되어, 순간적으로 이펙트를 줄 수 있는

광고 매체입니다.

 

첫차부터 막차까지 하루 19시간 동안 송출이 되기

때문에 지하철 승차 하차하시는 승객분들에게

효과적으로 매체 홍보가 가능합니다.

 

단, 순간적인 광고이기 때문에 짧고 굵게 설명할

수 있는 콘텐츠를 예를 들면 팬클럽, 기업홍보,

지역광고와 같은 광고를 진행하시는 게 제일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호선 강남역 디지털포스터 설치 구간

설치는 강남역 안에 총 네 군데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C구역 4기, D구역 6기, F구역 4기,

E구역 6기로 가능합니다.


2호선 강남역 매체사이즈

매체 사이즈는 가로 1080mm X 1920mm 

세로형 직사각형 사이즈이며,  좌, 우로 연달아

설치가 가능합니다.

 


진행 비용

1개 역사를 기준으로 가격이 측정이 되고 있으며

최소 1,000,000원~ 최대 2,500,000원 금액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역마다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역사별 판매금액과 패키지 판매 등 여러 가지의

판매 방법과 금액이 적용되기 때문에, 옥쇼에

문의하시는 게 더욱더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광고 진행 과정

1. 광고 타입 선택 - 15초/20초/30초 영상 길이

선택 일 노출 횟수 100회 이상 보장됩니다.

 

2. 광고 종류 선택 - PDV/멀티비전/S-MAP/

사각기둥/SM보드 등 선택이 가능합니다.

 

3. 광고 영상 제작 - 광고 영상 광고주께서

직접 제작하시거나 또는 옥쇼 제작의 라가

가능합니다

 

4. 광고 송출 - 광고 타입/선택 지하철에 맞춰서

광고 영상 송출이 가능합니다.

 

5. 게첨 보고서 - 광고 게첨 사진 + 광고 리프트를

해드립니다.


광고물 제작이 어려운 광고주 분들을 위해
200여 종의 무료 디자인 템플릿 제공

 

저희 옥쇼에서는 광고물 제작이 어려운 광고주를

위해 200여 종의 무료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옥쇼" 공식 홈페이지 상단에 제공하고 있는

디자인 템플릿 중  제작하고자 하시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담당자분께 말씀해 주시면 옥쇼에서

해당 템플릿으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옥쇼에서는 다양한 옥외광고 매체들을

직접 한 눈에 볼 수 있는 위치 기반 서비스 옥쇼맵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광고주께서 진행하고자 하시는 해당 위치 중심으로

반경 3km 이내에 광고가 가능한 옥외광고 매체들의

비용과 정보를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며 견적서까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복잡하고 어렵다고 생각이 드는 옥외광고

옥쇼를 통해서 쉽게 진행해보세요.

 

 

● 빠른 상담 / 문의

담당자 : 전희선 매니저

연락처 : 010-4864-4035

이메일 : jhs@adisplay.co.kr

 

[Aucshow] 광고문의 :: 전희선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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