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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광고

신도림역 TV매체 맥스비전 팬클럽광고 (SG워너비)

by 옥쇼 2021. 7. 30.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쇼핑몰 옥쇼입니다.

 

우리는 지하철 이용 시 옥외광고

홍수 속에서 살고 있는데요.

 

이러한 특징에 맞춰 지하철 내부에는

이미지/영상 게시가 가능할 수 있게

다양한 매체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광고 진행 시 많이 사용되는 매체인

조명광고, 포스터 광고, 스크린도어인

포스터 부착 형식의 매체와 CM보드,

맥스 비전과 같은 영상매체들로 나눠져 있습니다.

이러한 매체들은 각각의 개성이 있어

지하철 이용승객들에게 직접적인

광고 전달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역사인

1-2호선 신도림역에서 팬클럽 광고가

진행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팬클럽 광고 시에 진행된 매체는 맥스 비전

영상매체인데요. 사례를 비추어 해당

매체의 특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이미지 선택 시 옥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번 신도림역 지하철 역사 내에 맥스 비전을

활용하여 진행된 광고는 놀면 뭐하니에서

다시금 재조명된 90년대생의 음악 대명사

SG워너비의 신곡 발매 홍보와 함께

진행된 팬클럽 광고입니다.

 

역사 내부 두 군데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한 곳은 승강장으로 가는 계단 정면과 

다른 곳은 개찰구 이용 시 바로 응시가

개찰구 앞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맥스 비전 특징

 

1) 맥스 비전은 1-4호선 내에 설치되어

있는 영상매체로 평균 10만 명에 가까운

승객들이 이용하는 역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2) 영상매체로써 다소 정적일 수 있는 지하철

내부 분위기와 반대되는 성향의 광고 노출을 통해

자연스러운 이목 형성에 탁월합니다.

 

3) 역사마다 1~6가지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각 타입 설정을 통해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4) 음성지원이 되는 매체로 시청각적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매체는 지하철 1~4호선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주로 승강장/대합실/개찰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러한 위치 선정은 불특정대다수 지하철 탑승

승객들을 타깃으로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맥스비전이 설치된 역사들은 일간 평균 10만 명의

승객들이 이용하는 역사에 설치되어 있어 

안정된 홍보가 가능합니다.

 

 

맥스비전은 지하철 매체 중 음성지원이 되는

몇 안 되는 매체여서, 소리를 듣고 자연스러운

이목 형성에 탁월한 매체입니다.

 

이번 SG워너비 넌 좋은 사람 신곡 발매 소식을

신도림역 이용승객들에게 지속 반복적인

노출을 통해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를 활용한

음원 재생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습니다.

 

 

평균 지하철 운영시간은 19시간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일간 120회 정도 20초의 영상으로

송출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홍보 진행이 가능합니다.

 

비고 86인치 (MP4, WMV, AVI 동영상 & 스틸컷 이미지)
맥스비전 ONE, TWO, THREE, FOUR, FIVE, SIX TYPE

 

사진 확인 시 두 가지의 형태를 띤 타입 확인

가능하실 텐데요. 각각 역사마다 1~6가지의

타입들의 맥스비전이 설치되어 있어

광고주 타깃층에 맞을 수 있는 다채로운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한 역사에 모든 타입이 설치되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희망하시는 타입이

있으실 경우 아래 담당자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맥스비전은 브랜드, 공연, 매장, 팬클럽과

같이 소식을 알리기 위한 목적을 띈 광고

내용과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해당 매체 진행 비용은 역사내 광고 진행시

노출될 수 있는 빈도수인(타깃층, 주변환경, 승객수)에

따라 상이하게 측정되고 있어 아래 담당자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자세한 비용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맥스 비전 진행 절차

 

1) 1~4호선 내에 위치한 희망 역사를

선택합니다.

 

2) 희망 날짜에 맞춰 광고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3) 송출될 영상을 제작합니다.

 

4) 제작된 영상을 맥스 비전 매체에 송출합니다.

 

5) 진행된 모습이 담긴 사진과 리포트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송출될 영상 제작이 어려우실 경우

상세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무료 템플릿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200여 종의

다양한 영상 시안들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옥외광고를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도움이 되실 수 있게 지도맵을 활용한

옥쇼맵 기능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클릭을 통해 희망 지역 설정을 하시게 되면

반경 3km 내에 위치한 모든 옥외매체들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며, 아이콘 선택 및 상세정보 및

견적서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맥스 비전 매체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 또는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아래 담당자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내/문의>

이름: 전성용 팀장

연락처: 010-9276-9695

이메일: jsy@adisplay.co.kr

 

옥외광고 [옥쇼] 전성용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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